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국어 고등학교 일본어과를 준비하는 중학생을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0:19

    외국어 고등학교 일본어과를 준비하는 중학생을 위한 조언
    나는 오늘 성적을 받는 중이야.
    나는 영어와 한국 역사에서 A를 받았습니다.
    저는 현재 중학교 2학기에 수학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고등학교 3과목 모의고사 해결
    그리고 아버지가 일본을 정말 좋아하셔서 좋아하시면 나중에 일본에 가서 살라고 하십니다.
    사실 일본 드라마나 애니메이션도 많이 봐서 중학교 때부터 해외에 갈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게다가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나쁜 놈도 문맹도 아닌 2세대를 많이 만났고, 갑자기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하는 등의 일들이 많이 생겨서 학교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위기 좋은 학교!!
    그런데, 외국어 고등학교에 갈 수 있습니까?
    그리고 제가 외국학교에 가면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ㅠㅠ
    제발!!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